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수나무 아쿠아돈까스/냉모밀

반응형

장마가 시작되면서 더 습해지고 더워지는 거 같다. 

가끔씩 언니랑 나랑 시간이 맞으면 꼭 새로운 맛집을 가본다. 이번에 간 곳은 국수나무! 집 근처에는 없어서 조금 걸어서 옆동네까지 갔다ㅋㅋㅋㅋ

언제부터인지 국수나무에 종류도 많고, 맛있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항상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였다.

가게 자체는 아담하고 작았고, 간단하게 식사할 정도의 규모였다.

앉자마자 꺼내본 메뉴판ㅋㅋㅋㅋㅋㅋ듣던대로 메뉴가 진짜많았다. 국수나무지만 다른 메뉴가 더 많은 것 같은..ㅎㅎ

난 나름대로 신메뉴에 대한 도전정신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메뉴판을 보자마자 평소에만 먹던 음식의 가격이나 그림만 살펴보고 있었다. 

당연히 치즈돈까스나 김치찌개돈까스 중에 뭐 먹을지 고민했는데

언니가 뜬금없이 #아쿠아 돈까스를 먹자는거다...듣자마자 이거 먹자고? 물어보면서

이거 맛있대? 이거 뭔데? 하면서 계속 물어봤음ㅋㅋㅋㅋㅋ

결국 아쿠아 돈까스와 소치정식을 시켰다. 메뉴 설명보니까 샐러드와 돈까스라고해서

음식나오기전까지 약간 ㄷㄷ 떨면서 기다렸음. 돈까스와 샐러드가 같이 있으면 막 눅눅할거같고..

소스없이 건강만 할 것 같을까봐....ㅠㅠ

 

첫 비주얼은 음..이게 아쿠아구나 라고만 생각했음ㅋㅋㅋㅋ 근데 한입 먹으니까 존맛ㅠㅠ....

전혀 눅눅하지도 않고 소스도 기본소스가 깔려있고 그 밑에 새콤달콤한 샐러드 소스같은게 있어서

걱정하던 것 만큼 맛이 따로 놀거나 하지 않았다. 

역시 인기있는 음식은 왜 그런지 알 것 같았다ㅋㅋㅋㅋ 게다가 이 돈까스가 출시되고

잠시 판매를 중단했는데 사람들이 재출시를 요청해서!! 나온거라고 한다.

(사람들 최고. 역시 맛있는거 다같이 공유해야해)

소치정식은 냉메밀소바랑 미니치즈돈까스!! 보통 사이드로 나오는 돈까스는 작거나

고기가 별로 없는데 이거는 접시도 따로 나오고 치즈도 완전 넉넉히 들어있었다ㅠㅠ..

(이런 사이드는 처음이었음..ㅠㅠ 존맛)

 

아쿠아 돈까스 궁금하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여러종류파는 식당은 보통 맛도 거기서 거기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런 느낌도 안들었고

한끼 정말 맛있게 먹은 느낌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