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후기

반응형

이마트에서 구입 한 신상 과자!

(아마 이마트24 , 이마트몰 에서도 구매가능할거에요)

피코크 디저트 맛있는건 옛날부터 알고 있었지만 우연히 배우 공효진님 인스타 보다가 피코크에 새로운 과자가 나온걸 알게 됐다!!!!

미친듯이 검색해서 보니 그림부터 존맛처럼 생겼다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바로 이마트 가서 겟했음 다행히도 재고는 많았다. 가격은 아마 2,980원 이었던거 같다!!

밀크 초콜릿 맛이고, 패키지도 되게 이쁘다!! 총 5봉 들어있다고 했는데 난 이걸 차마 보지 못했다..

요런 사이즈로 5개가 들어있다...너무 크기가 작은거 같아서 조금 놀라고 더 살걸 후회했다ㅠㅠ

과자는 이렇게 생겼고, 말그래도 샌드위치처럼 사이에 두꺼운 초콜릿이 끼여있다.

맛은 달고, 옛날에 피코크에 있던 초코과자랑 식감이나 맛은 비슷했다. 솔직히 이 과자 전에 있던게 더 맛있었던 거 같다ㅠㅠ

그게 단종이 되고, 이게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ㅠㅠ

그래도 맛있다고 5봉지 다같이 나눠먹으면서 순삭했다. 다음에 이마트 24돌면서 옛날 버젼 있는지 찾아봐야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