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대 하와이얌

반응형

음식 후기 올리려고 사진첩뒤지면서 느낀점.

진짜 음식정면사진만 찍고 끝이라는거~~ 스스로 반성하면서 다음에는 가게랑 메뉴판이랑 이런거 안 까먹고 다 찍어야지..ㅎㅎ

음식보고 흥분해서이런거 생각을 못해낸다ㅋㅋㅋㅋㅋ

하와이얌 수제버거 집 완전 존맛. 메뉴가 아마 테디얌과 알로하얌버거 였던 거 같다. 내 기억이 맞다면,,ㅋㅋㅋㅋㅋ

저번에 서면에서 수제버거 먹었을 때 기대만큼 맛있지가 않아서 이번에도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다ㅠㅠ

고기 육즙나오고,,패티가 존맛..

치즈스틱 덩그러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