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미여행

페루 리마 미라플로레스 카페 'El Pan de la Chola'

반응형

이 카페 진ㅉ ㅏ맛있다ㅠㅠㅠㅠ건강한 느낌!!!! 요즘 사람들이 더 좋아할 맛이다.

위치는 미라플로레스 중심지는 아니고 미라플로레스에서 약간 바랑코로 넘어가는 쪽에 있었던거같다.

하지만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 카페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사진보고 이름추측해서 찾았당ㅋㅋㅋㅋㅎㅎ

[Av. Mariscal La Mar 918, Miraflores 15074 페루]

 

가게를 알아볼 수 없는 구도,,^^

골목골목 뒤져가면 찾은 가게. 도착했을 때, 이미 몇몇 사람들이 사진찍고 있어서 살짝 옆에서 찍었다.

 

창문에 메뉴판 적어둔게 너무 귀여웠음. 메뉴들이 요즘 다이어트식이나 건강식으로 많이 먹는 재료들로 만든게 많았다ㅏ.
뭔가 자연적인 분위기가 사진에 안 담긴거같다ㅠㅠ 내 사진실력의 한계,,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사진찍다보니까 빵만드는 곳이 완전히 오픈되어 있어서 뭐 많드시는지 슬쩍 봤닼ㅋㅋㅋㅋ 뭐 만드시는 지는 당연히 모르고^^

사진 정리하면서 다시봐도 빵들 미쳤다..다 맛있게 생겼다ㅠㅠ저 날 돈 많이 안가져간걸 후회했음ㅠㅠ

학교 끝나고 즉흥적으로 간거라서 돈이 부족했당,,ㅠㅠ뭐 먹지 고민하다가

caprese 시킴!!!! 아주 굿초이스였음 아직까지 생각나는 맛. 솔직히 한국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었당...
진짜 치즈가 고소하고 꽉찼음,,
저 녹색야채는 이름을 모르겠는데 샌드위치에 같이 있으니까 더 건강한 느낌,,약간 루꼴라 같기두 하고?..

 

원래 천천히 먹으면서 과제할랬는데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닼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다 먹고 커피만 마시면서 과제했다ㅋㅋㅋㅋ 담에 가면 빵이랑 다 시켜먹어야징 룰루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