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미여행

페루 일상/디저트 카페 yogashi

반응형

디저트들 우르르 올리려고 보니까 너무 많아서 오늘은 yogashi 카페만 올려야겠다.

친구한테 듣기로는 사장님이 일본분이신데 르꼬르동에서 배우고 페루에서 가게를 내셨다고 한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고ㅠㅠ 무엇보다 너무 맛있게 생겼다..

딱 들어가면 보이는 yogashi 굿즈칸?..선반?..ㅇ심플심플
모자랑 장갑까지 다 착용하고 만드신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음,,ㅎㅎ
비쥬얼,,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다들 모양이 개성있고 정성이 느껴지는 케이크들
모양도 다르고 영롱해,,ㅠㅠ가격도 진짜 괜찮았었다. 저런거 한국에서 먹으려면 기본 5천원 이상이니까..너무비싸ㅓ 한국디저트!!
약간 자연자연 깔끔깔끔 느낌 :)
우리가 시킨것들 아마 카카오?초코타르트/녹차케이크/요거트였나?..기억이ㅠㅠ/레몬 타르트!!
난 음식확대샷을 좋아하니깤ㅋㅋㅋㅋ이거 레몬 타르트인데 진짜 핵상큼하고 존맛 그렇다고 시지도 않았음. 진짜 상큼함:))
기억이 안나는 이 케이크. 아마 요거트랑 딸기 종류가 아니였을까!!
얘는 녹차케이크!! 이것도 존맛ㅠㅠ다시 사진들 보니까 크기가 작아보이넹..ㅎㅎ한입거리^^

담에는 길거리 디저트들 정리해야징 헿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