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미여행

페루 미라플로레스 카페 'Café Et Chocolat / Aromia'

반응형

학교 안가는 날이나 할 거 없을때는 주위에 예쁜 카페들을 찾아간다. 과제하기도 하고 일기도 쓰고ㅎㅎ

그리고 내 예상보다 좋은 카페들이 훨씬 많아서 오늘은 어디갈까 항상 고민한다.

내가 좋아했던 카페들 중 하나인

#미라플로레스 Café Et Chocolat

[Calle Grimaldo del Solar 164, Miraflores 15074 페루]

생각보다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놀랬음..민망해서 하나하나 찍지 못했지만ㅠㅠ아쉽당
고민하다가 고른 베리머핀이였나?!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무나무난하고 커피랑 먹으니까 맛있었음ㅎㅎ
특이한 구도의 머핀과 커피^^..
화장실 표시가 심플하고 귀여워서 찍었음ㅎㅎ
새하얀느낌이라서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어보였다.
창가쪽은 통유리로!! 다들 여유롭게 커피 마시고 자유롭게 일하시는 거 보니까 나까지 평화로워지는 기분..ㅎㅎ

 

#미라플로레스 카페 Aromia

[Calle Libertad 493, Lima 15074 페루]

두번째카페는 집 근처에 있는 작은 카페였는데 빵도 맛있고 은근 맛집이였는지 사람도 많이 왔었다.

옆테이블에 계신 분이 내 원피스 이쁘다고 해주셨다..ㅎㅎ 한국와서는 그 원피스 한번도 입은 적 없는데

페루사람들 취향저격이였나보다..ㅎㅎ

다른분들 얼굴이 다나와서 스티커로 급하게 가렸다. 진짜 다들 완전 초집중해서 일하시는 존멋..ㅠㅠ저 애플도 멋져,,,,
세상 신기한 음식위주의 구도
아직 기억나는게 왠지 이사진은 저 작은 쿠키가 같이 있다 라는걸 찍고싶었었던듯ㅋㅋㅋㅋㅋ
한창 케이크에 꽂혀서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평소에도 레드벨벳좋아해서 바로 시켰다!! 내 기준 존맛ㅎㅎ 저 크림도 진짜 양많고 적당히 꾸덕하고. 한판 다 먹고싶었다~~!!ㅋㅋㅋㅋㅋㅋ
전체샷ㅋㅋㅋㅋ

 

카페 사진이 너무 없어서 구글에 찾아보니까 디저트 종류도 엄청 많고 이 이쁜카페를 그대로 잘 담은 사진들이 많았다. 내 사진만 보면 느낌이 안올듯...나도 내 글로 이 카페를 기억했다가 구글로 사진들 봐야겠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