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미여행

페루 마트 일상(+먹은것들뿐,,)

반응형

친구보여준다고 구글포토 한번 훑었는데 음식 사진들밖에 없어서 또 한번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본 사람들 다들 나보고 잘 지내는거 같다고 하셨으니ㅋㅋㅋㅋㅋ

사진들 정리해서 글 올리려고 하니까 용량때문에 너무 느려서 조금씩 자주 자주 정리해야겠당

오늘은 음식사진 올리고 다음에는 카페 사진들 올려야겠다ㅎㅎ

-----------------------------------------------------------------------------------------------------------------------------------------------------

마트 가는길. 집 주위에 작은 마트랑 큰 마트 많은데 이 날은 좀 큰 마트간 듯

크다 해도 한국의 대형마트정도는 아니였고(그 정도도 규모도 있지만 집 주위에도 없었다!!)

2층짜리였고 있을거는 다있는 마트였다.

마트 가다가 차가 너무 이쁘고 특이해서 길 가다가 멈춰서 찍음 페루에는 은근 이런 차들이 많은 거같다.

집 근처에서도 파란색 작고 특이한 차 본적도 있고!!

 

마트에 이렇게 빵들이 진열되어있고 종이봉투에 담아가면 무게달아서 가격 붙여준다.
현지분들은 항상 특정한 빵 한꺼번에 여러개 사가시는듯,,뭔가 맛있는요리를 하시나봐(궁금) 저 크로와상도 약간 싼게 있고 아주조금 비싼게 있는게 비싼거는 한국에 있는 그런 크로와상인데 저렴한거는 '밀가루'맛이 확 나는 맛이다ㅠㅠ역시 싼거는 이유가 있다...
여기 살면서 또 좋은점이 과일이 싸고 진짜 맛있다..ㅠㅠ과일도 그냥 원하는 만큼 담아가는거!!
이 사진에는 없는데 망고철이었을때 갈때마다 1kg씩 사서 먹었닼ㅋㅋㅋ완전 한보따리사도 몇천원밖에 안했고 진짜 달고 진짜 맛있었다..ㅠㅠ
파파야랑 과일 무게재는거. 근데 저거 과일올리니까 숫자도 안 움직이고,, 그냥 가만히 있던데..ㅠㅠ그리고 파파야는 음.. 방구냄새가 나는거 같기도했고 내 입맛에는,,ㅎㅎ
옥수수알 지이이인짜 크다. 알알이 완전 꽉차있고 첨봤을때 알이 너무 커서 놀랐다^^
마트 둘러보다가 발견한 한국모델분!!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타지에서 보니까 신기하고 반가운 느낌(아는 사이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 되게 매력적인 얼굴이라 한눈에 들어오고 멋졌음ㅎㅎ

 

뭔가 급작스럽게 끝나는 글이지만 사진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지고있다ㅠㅠ

조금씩 많이 올려서 했던것들 봤던것들 안까먹도록 해야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