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대 부곡동 이태리삼촌

반응형

평소에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주위에 맛있다는 돈까스 집은 다 가본것 같다.

그 중에서 추천받아서 간 #이태리삼촌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이름에 이태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으로만도 가게 정체성을 한번에 알 수 있었다.

누가봐도 이태리삼촌ㅋㅋ
물병도 이쁘고 컵밑에 나뭇잎도 너무 특이하다ㅋㅋㅋㅋ

 

#이태리삼촌 에만 있는 에피타이저!!

토마토 위에 치즈가 올려져있서 달달하면서 짭짤하다. 음식과 그릇 색 조합도 너무 이뻐서 한번 감탄하고

맛도 좋아서 한번 직접 해보고 싶었다.

내가 주문한건 등심돈가스 (9,500 won)이고, 정갈하게 트레이에 담겨져왔다.

그릇들 사이즈가 딱딱 맞는게 신기했지만..ㅋㅋㅋㅋㅋㅋ

맛은 괜찮았다! 소스도 뭔가 특이하게 다른 거 같고.

근데 개인적 기준으로는 가격이 쪼금 비싸지않나 싶다ㅠㅠ 다른 것도 맛있어보였지만 선뜻 시도를 못해본..ㅎㅎ

담에 또 갈 일이 있으면 다시갈 맛집이긴 하다!

반응형